[동탄 아웃백 런치]

 

 

 

저희는 점심 전에가서 바로 안내를 받았지만

12시가 지나고 나니 사람들이 가득 차더라구요

결국 대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금요일 점심에 갔습니다. ^^

 

 

 

 

친구가 갑자기 준 할인쿠폰으로

아웃백을 방문하게 됐어요!

모두들 좋아하시는 부쉬맨 브래드!

 

무조건 아웃백에서 먹어야 맛나더라구요

집에 가져가면 맛이 없는 것 같아요 ㅠ

 

 

 

 

이거는 서로인 스테이크 라이스 입니다.

20,900원이구요 다른분들도

정말 많이 주문 하시더라구요!

약간 짜긴 했지만 고기는 정말

예술로 잘 구워 주셨어요!

 

 

 

 

 

 

투움바 파스타 22,900원 이였습니다.

옛날에는 만원 후반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웃백을 너무 오랜만에 와봤나봐요 ㅋ

 

 

 

 

 

 

오늘의 스프는 양송이스프랑 비프칠리스프? 였다고 해서

스프 하나는 양송이스프로 먹고 하나는 샐러드로 교환했습니다.

치킨텐더 두개 올렸구요!

근데 치킨텐더가 식감이 좀 흐물 흐물 한 느낌?

별루였어요 ㅠ

 

 

 

 

 

레몬에이드 오렌지에이드 입니다.!

아웃백은 오렌지에이드가 갑이죠!

저는 신맛을 좋아해서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신맛을 잘 못드시는 분은 피하세요

친구는 많이 시다고 힘들어하더라구요 ㅋ

저는 신맛을 굉장히 잘 먹습니다.

맛있었어요 ^^

 

 

 

 

클리어!!!

갑자기 생긴 쿠폰으로 저렴하게 잘 먹었네요!

쿠폰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카드나 멤버쉽 중복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타쿠폰 중복 적용은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의사항 있습니다! 계산할대 보니까

통신사 할인카드는 로그인 해서 보여주셔야 해요!

캡쳐는 사용 못한다고 써있더라구요!

앞에 있던분들 그래서 사용 못하더라구요 ㅠ

 

꼭 꼭 참서하세요!!!!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20 (지번 : 반송동 96)

전화 : 031-8015-4261

영업시간 매일 11:010 ~ 22:00 (Last Order 21:00)

아웃백 런치시간 평일, 주말 ~ 17시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