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물포 해물칼국수

 

 

 

주소 : 강원 원주시 황소마을길 20-6 (지번 : 명륜2동 816-1)

 

전화 033-763-1626

 

영업시간 10:30 ~ 22:00

 

 

 

주차장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저희는 주말이라

일요일이라고 쉬는 가게 앞에다 잠깐 주차 할 수 있었습니다.

알아서 골목에 주차 해야하는 것 같아요.

 

 

간판부터가 뭔가 오~~~ 오래된 집 같은데?

세련되지 않은 간판에 뭔가 전문적인 느낌?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네요! 김치가 맛깔스럽게 적당히

잘 익었습니다! 칼국수는 김치가 중요하다구요!

 

 

 

 

저희가 11시 30분쯤에 가서 식사하고 12시 쯤 되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시더라고! 이래서 맛집 맛집 하나봐요!

분위기가 저희처럼 놀러온 사람들 보다는

동네분들이란 느낌이 있었습니다.

 

현지인들이 가는 맛집이 진정 맛집인거 다들

인정하시죠? 저는 친구가 여행때 한번 와서 맛보고

강추 해서 다같이 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칼국수 음식 외에도 해물아구찜 해물뼈찜이 있네요!

사실 메뉴 종류가 많으면 맛집이 아닌 경우가 많던데

이집은 진짜 레알 칼국수 인정 ㅇㅈ 입니다!

그리고 밑에 만두류 직접 만들고 계시다고 써있죠?

정말 맛보면 직접 만든 손만두 이구나 하실꺼에요!

 

 

 

 

 

 

너무 예쁘죠? 고기만두 김치만두 반반씩 두접시를

시켰습니다! 만두피가 많이 두껍지 않아서 좋았고

고기만두는 담백하고

김치만두는 많이 맵지 않아 좋았어요.

속이 알찬 느낌이 들고 재료가 적당히 살아

씹히는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해물칼국수 입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칼국수 입니다.

육수도 정말 기가 막혔지만

해물류가 정말 신선 했어요!

 

조개 알들이 살아있고 연한것이 냉동이 아닌 것 같았어요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해감도 정말 잘 하신것 같아요

 

 

 

 

 

 

짬뽕 칼국수 입니다!! 짬뽕과 칼국수면의 조화

아주 아주 굿이에요!!

 

저는 짬뽕면보다는 칼국수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조화가 너무 맘에 들구요!

 

친구 말로는 전에는 더 매웠다는데 좀 약해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불맛이 잘 느껴지고 너무 맛있었어요

 

원주 여행 하신다면 정말 강추합니다.

 

 

 

 

 

 

 

원주에서 친구들과 1박 2일 여행하면서 묵었던 숙소입니다.

인원이 많으시다면 에어비앤비 숙소 하루재를 추천합니다!

https://beautiful-life-jio.tistory.com/5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