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마마 >




주소 : 경기 오산시 독산성로 449번길 52 (지번 세교동 175)


매일 09:00 ~ 21:00 


주차공간 넓음!



사실 체인점이라 특별한게 있을까 싶어 하실텐데요~

회사 근처 카페라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가는 곳입니다.

같은 체인점인 다른 지점 커피마마도 이용해봤는데

이 곳 커피마마는 아메리카노 맛도 다른 음료도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사장님 부부가 친절하신 탓일까요? ^^

근처에 이화수 육개장, 장강 이라는 장사 잘되는 곳이 있습니다!

이 두군데를 이용하시고 커피마마에 영수증 들고 오시면 1,000원이 할인됩니다! (커피류만)

기본적으로 커피마마가 다른 카페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에요!

기본 가격도 정말 저렴한 가격인데 두 곳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오면

또 천원이 할인이 되니 정말 좋아요! 오히려 죄송하다는 ㅠ ㅠ


근처 계시는 분 계시다면 꼭 들려보세요!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도 정말 좋아요~

앞에 논도 있고 가끔 지나가는 기차가 시골 느낌이 물씬~~~ 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만들고 계신 사장님 뒷 모습입니다.! 

사장님 부부 정말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

회사 근처에 맛있고 가격 착한 카페가 생겨서 

저희는 너무 행복했답니다 !!

 

바게트볼 빵도 정말 맛있구요! 애플퐁당마이츄리도 정말 맛있어요!







인터넷 찾아보시면 나오겠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 메뉴판을 찍어왔습니다~

안찍힌 메뉴도 있는 듯 하네요 ㅠ 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 안보이는 메뉴도 있고 ㅠ ㅠ








2층에는 1층보다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단체 손님은 2층으로 가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화장실도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까지 추석연휴인데다가 밤이라 그런지 한적 했어요!

손님이 다 빠져나간 후 후다닥 사진 촬영 했습니다!

근처 식사하시는길에 들리면 좋은 카페 입니다 ^^

식사 하시고 할인도 받아가세요 ^^





+ Recent posts